열기
제목 [News] 후르디아 립밤,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WINNER 수상 조회 8
작성자 welcos 작성일 2019-08-13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의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이 뷰티앱 ‘글로우픽’에서 발표한 2019 상반기 컨슈머 뷰티

어워드 립밤 카테고리 부문에서 위너에 선정됐다.

 

올 상반기로 10회째를 맞는 2019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글로우픽 앱에 등록된 약 45만 건의

리뷰 데이터를 분석해 76개 카테고리 235개의 제품을 최고의 뷰티 제품으로 선정했으며, 제품을 직접 사용한 소비자의 목소리가 반영된 리뷰를 분석하여

제품을 선정하여 더욱 의미 있는 뷰티 어워드이다.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은 앞서 올 1월 글로우픽 앱 내에서 유저 28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이벤트에서도 립밤의 가장 주요 기능인 보습력

만족도 98%와 후르디아 블루베리 립밤의 장점인 각질 정리 효과 만족도 93% 등 높은 만족도 수치를 얻어내며 호평을 받았고, 올리브영 온라인과 7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을 확대하여 완판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후르디아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유럽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8월 한 달 동안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자사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글로우픽 스토어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글수정 글삭제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