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제목 [News] 후르디아,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각광 조회 19
작성자 welcos 작성일 2019-01-08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펼쳐진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 Hong-Kong 2018)'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해외 바이어와 방문객의 관심을 끌었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3,000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올해는 650개의 국내 기업이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성료되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후르디아는 정제수 대신 100% 저온에서 천천히 착즙한 과일수 베이스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신규로 출시될 마스크 5종도 국내 출시에 앞서 소개했다.

 

특히, 전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이루어져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손상 개선 효과가 입증된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과 꿀에 절인 블루베리 과즙 성분으로 보습력과 지속력이 탁월한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밤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박람회 첫날부터 밀려드는 세계 각국 해외 바이어들의 방문에 해외 시장에서 높은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앞으로 이 박람회를 동력으로 해외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확대하고, 신규 시장 개척에 속도를 내어

K-Beauty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후르디아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을 시작으로 세계 최대 뷰티 시장인 미국, 중국, 일본, 화장품의

본고장 유럽, 그리고 신흥시장으로 떠오르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멕시코 등 10여 개국에 진출해 인기를 얻고 있다.

 

 


글수정 글삭제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