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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News] 후르디아 화장품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조회 215
작성자 작성일 2017-02-14

웰코스, 세계적인 디자인대회에서 연이어 ‘쾌거’

 

 

 

 

[CMN 이정아 기자]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의 크림 4종이 ‘2017 iF 디자인어워드 제품포장 부문

(iF Design Award 2017:Packaging)’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웰코스가 밝혔다.





독일의 iF 디자인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어워드(Reddot Design Award)와 함께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디자인대회다. 후르디아는 이 두 대회에서 모두 본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4월 출시된 ‘후르디아’는 30여 년간 과일화장품을 연구해온 웰코스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과일의 영양

을 그대로 피부에 전하겠다는 브랜드 이념 아래 탄생했다. ‘저온 착즙 공법’이라는 특수한 화장품 제조기술로 만

들어져, 과일이 지닌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최대한 유지하고자 했다.





후르디아 크림의 패키지는 이러한 높은 기술력과 과일에서 연상되는 순수함이 조화롭게 표현돼 심미성과 함께

소비자 편의성을 도모했다. 특히 크림의 뚜껑 부분은 과일의 농축된 잼 단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과일잼 상단을

포장지로 감싸 포장한 듯, 뚜껑의 옆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뚜껑의 구불거리는 하단은 크

림의 흘러내리는 제형을 떠올리게 한다.





후르디아는 1월 ‘석류 뉴트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인 미스트’를 새로 출시했다. 오는 2월 말에는 클렌징 라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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